<---네이버 웹마스터도구---> <---구글 서치콘솔---> [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]사용법::웨이브, 뿌리볼륨 살리기, 1년사용후기♥
본문 바로가기

[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]사용법::웨이브, 뿌리볼륨 살리기, 1년사용후기♥

 

다이슨에어랩컴플리트

dyson airwrap complete

1년 사용 후기+사용법 꿀팁 알려드릴게요

 

안녕하세요
에어랩은 20년 6월 결혼기념일 선물로 받았어요.
결혼기념일은 4월인데
2달이나 고민해서 6월에 샀어요ㅋㅋ
 
원래 제 성격이라면
"무슨 드라이기를 60만원 주고 사!"
했을텐데, 여동생 집에서 한 번 써보니
괜찮은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
미련을 못 버리고 질러버렸어요ㅎㅎ

 


<  구입정보-내돈내산 >

카드 구매 영수증을 보니
2020년 6월 5일에 롯백에서 구매했었네요
정가는 599,000원인데 4만원 카드할인 받았어요🧡

다이슨에어랩컴플리트가격

 
배송은 2주정도 걸렸어요.
배송 받고 나면 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 하시면 돼요.
 
 
구매하기 전에 잠깐!

에어랩, 60만원 값어치 하나요?

 
라고 누군가 제게 물어보신다면
 
사용법만 잘 익히시면 무조건 만족하실거에요.
라고 답변 드릴래요.
 
생각보다 에어랩 사시고
사용방법을 제대로 못 익히셔서
일반 드라이어로만 쓰시거나
샤워 후 말릴 때 브러쉬 활용하는 정도로
쓰시는 분들이 많으세요.
(저도 그랬어요ㅠ_ㅠ)
 
그치만 조금만 공부하면, (딱 10분만!)
본인의 기장 및 두발상태에 맞게
잘 스타일링 하실 수 있으세요.
(아래에서 제가 열심히 알려드릴게요!)


< 제품 구성 >

 

에어랩

 
컴플리트에는 이렇게 본체포함 9개 구성툴이 있어요.
30/40mm 배럴: 웨이브, 컬 만들 때
스무딩 브러쉬: 부스스한 헤어를 매끄럽게
라운드 볼륨 브러쉬: 뿌리 불륨 up
드라이어: 샴푸 후 말릴 때 ^^
 
전 아래 툴을 위주로 써요.
 

30/40mm 배럴

 
30/40mm 배럴 중에 어떤 걸 쓰실지는
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돼요.
저는 자연스러운 컬을 좋아해서
40mm를 주로 사용해요.
30을 선호하시는 분도 많으세요!
 

라운드 볼륨 브러쉬

<사용 전에 알아야 할 것>

다이슨

 
사진의 저 버튼으로 따뜻/찬바람 조절가능해요.
컬 낼 때 처음 3~5초 정도는 따뜻한 바람
그 후 6~10초 정도는 차가운 바람으로
빠르게 전환시켜 주셔야 해요.
그리고 반드시 바람을 끄고 배럴을 빼주셔야해요
바람을 켠 채로 빼시면 머리가 날려요
 

 
그리고 제품 방향은 거울로 봤을 때
스타일링할 쪽으로 화살표가 가도록 하세요
(오른쪽 머리 할 땐 오른쪽으로 화살표 가도록)
 

 


< 스타일링 방법 >

자 이제, 예쁘게 잘 말아볼까요?
비포 머리가 엉망이라 막상 올리자니 ㅎㅎ
용기내서 포스팅해요(백번고민함)

에어랩
다이슨 스타일링 전

 

다이슨 스타일링 후(40배럴 사용)

 
ㅎㅎㅎ..
 
억지로 부스스하게 만든 거 아니구
제가 모발이 엄청 가늘고 건조해서
원래 저런 날리는 머리랍니다ㅠ_ㅠ
 
1. 헤어에 분무기 2~3번
혹은, 손에 물 뭍혀서 살짝 적셔주기
(그래야 배럴에 헤어가 착! 잘 말려요)
 
2. 집게핀으로 한쪽 머리카락 반을 뒤로 넘겨준 뒤
사진만큼만 잡아준다.
(손은 떼지마시고 계속 잡아주세요)
 

 
3. 컬링주기
(손으로 살살 안쪽부터 살살 쳐주면 잘 붙어요~~)
 

 
예쁘게 컬이 생겼죠?
아직 끝이 아니에요!
 
4. 볼륨 브러쉬로 뿌리 볼륨 주기
 

뿌리볼륨 주기 전

 

뿌리볼륨 주고 난 후

 
왼쪽 위 쪽에 볼륨 생겼죠?
전 숱도 없고 머리도 가는 편이라서
뿌리볼륨이 없으면 안돼요! 필수!
 
5. 마지막!! 앞머리 세팅!
전 앞머리가 없어서 옆머리를 말아줬는데
레이어드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어요.
 

 


어떤가요?
도움을 드리려고 열심히 설명드렸는데
조금 쉽게 느끼셨으면 좋겠어요!
사진이랑 영상이 줄줄 나오니까
좀 길어 보일 수는 있는데ㅠㅠ
조금만 손에 익으면 금방! 하실 수 있어요.
 
저는 오히려 고데기보다 빠르게 하고
온도가 금방 식으니까
안전하게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.
집에 보다나 봉고데기도 있었는데
안써서 당근마켓에 팔았어요(TMI)
 

어떻게 구입할까?

1. 저는 작년에 백화점에서

롯데카드 행사 4만원 할인받아 구입했어요.

(구매가 559,000원)

당시엔 백화점 어플에서 행사여부 확인하고

근처 매장 문의 후 방문했어요.

그래서 요즘도 카드할인을 하는지

백화점에 문의했는데

백화점은 전매장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품절

이라는 답변을 받았어요ㅠㅠ

(2021.06.27.기준)

그래서 백화점에서 사시려면

좀 기다리시면서 입고여부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요ㅠ

 

2. 백화점 외 네이버, 쿠팡, 중고 등

저는 다이슨 에어랩 무조건 백화점에서만

구매가능한 줄로 알았는데

여러 경로로 더 저렴하게 팔더라구요.

오래 기다리는게 싫으시거나

정가에 사시는게 부담되시면 고려해봐도 좋을듯해요!

직구로 사면 해외사이트에서 정품인증 하시면 돼요(신기)

 

 

가격이 만만치 않은 제품이니까

이곳저곳 꼼꼼히 잘 보시고

믿을만한 곳 찾으셔서 신중한 구매하세요:-)

 


< 총평 >
저는 제품 구매 후 1년동안 사용한 결과,
아주아주아주 만족하고 있구요!
데일리템으로 꾸준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:-)
추천드려요 ꢭ
(단점은 가격뿐인!!)